메뉴 건너뛰기

 

나그네는 C국 내전을 피해 D국에 와서 정착하는 C국 난민들을 대상으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1. 난민구호

C국 내전을 피해 아무런 터전도 없이 언어와 문화도 다른 D국에서의 삶을 살아내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전쟁통에 고향 땅에서 긴급히 나와야 했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누군가는 그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희망을 씨앗을 심어야 합니다. 나그네는 어려운 상황에 놓인 난민들에게 긴급구호를 하며 그들의 정착을 돕고 있습니다.

 

2. 난민학교

10살 남짓한 아이들이 가정의 재정을 담당하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학교에 다니는 것은 꿈같은 일입니다. 학교에 다니며 친구들과 장난도 치고, 가정에서 아직 부모님의 슬하에서 재롱도 부리며 사랑을 받아야 하는 아이들이 직장에 나가서 돈을 벌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 상황이 슬프고 냉혹한 현실일지라도 아이들은 기본적인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주경야독을 해야 하는 아이들에게 영어, D국 언어, C국 언어, 컴퓨터 등 이들이 성장하면서 좀 더 낳은 생활을 하겠금 교육을 시키고 있습니다.

 

3. 고아지원

C국 내전에서 부모를 잃고 외로이 이 냉혹한 현실과 맨몸으로 싸워야 하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이 아이들이 이 현실과 맞서 싸우고 이겨나가도록 누군가는 격려를 하고 힘을 주고 희망을 줘야 합니다. 저희는 세계 각지에서 몇몇 후원해 주시는 분들과 함께 전쟁고아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4. 난민교회

아이들이 예ㅅ 그ㄹㅅ도를 믿고 거듭나서 하ㄴㄴ 나라의 일꾼으로 올바로 세워지도록 이들을 믿음의 자녀로 양육하며 훈련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지금은 전쟁 난민의 신분으로 어렵게 살아가고 있지만, 하나님께서 이들에게 얼마나 큰 계획이 있으신지, 이들을 통해 어떤 일을 하실지 기대하며 믿음의 씨앗을 뿌리고 있습니다.

 

 

Welcome to 나그네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